분홍야상코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게토레이 조회 6회 작성일 2021-06-11 10:59:54 댓글 0

본문

돈낭비 없이,유용한 기본템들로 코디하기!❤대학생 꾸안꾸 패션 코디 룩북 campus lookbok [박에스더]

#룩북 #개강룩 #대학생코디
♡구독부탁해오♡
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
대학생 꾸안꾸 패션 코디 룩북을 처음으로 찍어봤어요!
수개월간 고민끝에..정말 용기내서 찍어봤어요..ㅠㅠ주륵...
제가 오늘 보여드린 옷은 화사하게 막 이쁘거나
유행에 따라가는 느낌보다는 그냥 베이직한 아이템으로
몇년간 우려먹을수 있는 편한 코디들로 골라봤어요!
옷 정보를 적을까 하다가 무려 저의 10년전 학창시절 아이템까지
출동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똑같은 옷을 사기보다는! 어디서나 쉽게 구입이 가능한 옷들이라서
체형에 맞게, 편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
구입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!
그래도 혹시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알려드릴게요!!ㅎㅎ
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는..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..♡뿅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네이버카페(cafe) : https://cafe.naver.com/esthertv
인스타그램(instagram) : https://www.instagram.com/esther__park
페이스북(facebook) : https://www.facebook.com/parksthe
이메일(email) : s_the92@naver.co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COPYRIGHT ⓒ 2020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.
Google Playboy : 부라자랑 빤쓰 모자이크 안되나요?
마음가짐 : ?? 158이라고?
ㅋ : 에스터누나 분홍 루즈후드티 저주시면안되요?
저 빅사이즈 후드 엄청좋아함
Y̆̈ĕ̈ĕ̈t̤̫͚ : 초면에 죄송한데요 ㅈㄹ 예뻐요
A.P.C : 11:35 ㅋㅋㅋㅋ 부메랑인 줄

남자가 좋아하는 '여자 옷 코디' 스타일링, 메이크업 이걸 신경써야 해요

❀° 더 성숙한 내가 되는 법 _ 김유신 신간
http://kyobo.link/dm9y

❀° 클래스 101 연애색채학
https://class101.app/e/lovecolor-class

❀°큐레이션형 E-book
https://dbtlstv.tistory.com/150

❀°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yu_sin__ll/

개인상담은 현재 진행하지 않습니다.
김민서 : 아래속눈썹까지 찝고마스카라 다 해버리면 위쪽 아래쪽끼리 붙고 그래서 눈 겁나 피로함..나만그런가
윤츠 : 언니한테 혼나는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
김태희 : 와...엄청 섬세하네요. 완전 전문가 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유튜버 분 혹시 여자 아닌가요?ㅋㅋㅋㅋ
최미진 : 유신언니 예리하다 진짜
름흠 : 일단 적당한 높이 힐 신은게 제일 이쁨. 아니면 9부 연청바지에 흰색 운동화.

옷 색깔 조합이 어렵다면 주목!! 옷 컬러 매치 초간단 노하우 알려줌

여러분 안녕하세요! 앨리스펑크에용!!❤️

오늘의 주제는 펑순이 펑돌이들이
많이 어려워하고 물어보는!
옷 컬러 조합에 대한 주제인데용~~

저만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
시크릿한 옷 색깔 조합의 비밀을 알려드릴게요

이것만 보면 게임 끝ㅋㅋㅋㅋㅋㅋㅋㅋ
패션테러리스트에서 패피로 거듭나는 그날까지!
띠릿❤️❤️❤️

✔️ 앨리스의 착장 정보
셔츠 - http://instantfunk.co/product/20ss-오버사이즈-체크-셔츠-블루/704/category/1/display/81/


#옷컬러 #컬러조합 #컬러매치

#옷색깔조합 #옷컬러매치 #컬러코디 #컬러스타일링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
______________________

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
eeuya@naver.com
김민서 : 와 ...이런정보가있었다니ㅠㅠ 색깔매치도움되용ㅠㅜ 넘조아
둥미니 : 와 영상에서 스킵할게 없어요.. 컬러매치하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많은 꿀팁들을 알려주시다니 역시 앨리스펑크 최고에요 !!!정말 감사합니다!!❤️
high fly : 언니 라벤더색 블라우스를 새로 샀는데 색깔은 너무 예쁘지만 퍼프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
저는 컬러진단 받아보니 여름쿨톤 라이트 그레이쉬가 나왔어요!
라벤더 블라우스에 어울릴만한게 어떤게 있을까요
진한 남색 조끼같은거 같이 입으면 괜찮을까요?
채영 : 언니 ㅠㅜ 이번에 친구랑 사진관 가서 사진 찍으려구 하는데요 바지는 진청바지를 입고 싶어요 상의는 뭘 입는게 좋을까요 ?? 약간 카키색 크롭을 입으려고 했는데 아니면 다른 색의 상의 좀 추천해주세요 ㅠㅜㅜㅜ 그리고 겨울이라서 아우터나 겉에는 뭐 입는게 좋을까요 ㅠㅜㅜㅡㅜㅠㅠ 바지는 꼭 진청바지를 입고 싶어요 !!
치즈 : 컬러팔레트에 있는 색깔들의 옷을 입고 무채색추가해서 연결해줘도 되는건가요??

... 

#분홍야상코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22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z2bw0lbofx4nmt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