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징루호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유단자 조회 69회 작성일 2021-12-03 14:14:49 댓글 0

본문

[이 시각 세계] "나가고 싶어서"‥코로나 격리 중 호텔 불 지른 여성 (2021.12.03/뉴스투데이/MBC)

호주에서 방역 수칙에 따라 호텔에 격리됐던 여성이 방에 불을 지르는 일이 발생했습니다.

https://imnews.imbc.com/replay/2021/nwtoday/article/6320569_34943.html

#코로나19, #호텔방화, #격리
오미리티오 : 자녀가 있는 엄마인데 대단하네요
。.ʚhannanm6.9ɞ .。 : 오늘도 이 세계에 평화는 일어날 수 없다는 걸 깨닫고 가는군
• ToTem : 아이고.........
누구는 안나가고 싶었을까...
비단 본인 혼자만 격리되진 않았을껀데..
물론 심정은 이해하나.. ...
지울 수 없는 인생의 오점을 남기셨군요...
색종이와리코더 : 초가삼간이 아니라, 호텔을 다 태우는구나.
코로나의 위력!
원수를 사랑하자 : 의무격리자 이면 호텔에서
조금만 참음 격리 끝났을 일을ᆢ
고생을 사서 하시네요

중국 상하이 모두일기 EP.01 상하이에 산다는 것은 ... / 난징동루 / 와이탄 / 에디션호텔 / 루자주이뷰 / 뷰맛집 소개

상하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를 꼽으라면 바로 와이탄!이겠지용!
평일 한산한 와이탄을 거닐 수 있다는 것은 상하이 사는 최고의 프리미엄이라고 생각해용!
한국에서 너무너무 가까운 상하이인데 오지도 가지도 못하는 코로나 시대!
영상을 통해 방구석 상하이 여행, 그리고 상하이와 인연이 있었던 분들이 상하이를 추억할 수 있길 바랄게용!


상하이 최고의 뷰: The Shanghai Edition, 199 Nanjing Road East, Huangpu, Shanghai, 上海市中国
1층 Shanghai Tavern (서양-이탈리아, 프랑스 요리)
27층 HIYA (일본 요리)
07 Jo : 상해가 그리워지게 만드는 영상이네요!! ㅠㅠㅠ
상하이일기:Shanghai Diary : ㅠㅠㅠ 속히 왔다리갔다리하는 날이 오길요..

일본인아내가 화장실 갈때마다 긴장하는 이유는?[한일커플/커플vlog]韓国人旦那が日本の新しい家で衝撃な出来事とは?【日韓カップル】

새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둘다 완전 멘붕왔었어요..ㅋㅋㅋㅋ
東京に来て2回目の引越し先で実際にあった出来事www

제주커플 꿀잼 영상추천 1번 おすすめ動画
2년만에 고향음식을 먹은 일본인아내의 반응은?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-IzGlr1TvI

제주커플 꿀잼 영상추천 2번 おすすめ動画
일본에 계신 부모님을 만나러 8시간이나 걸린 이유는..?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gxQiBHu9HA

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리며~!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面白く見て下さったら幸いです♡
購読!高評価!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jeju_couple_mj

TikTok
https://vt.tiktok.com/ZSJFu4eTG/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각종 문의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.
▶ midomado0528@naver.com

#커플 #국제커플 #일상vlog
Dark : 일본에서 새로운 문화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.
송용호 : 매번한숨쉬고 줄담배피지만 보는내인생 레전드
하츠네미쿠 : 두분 부부님들의 모습을 보면서
저도 얼른 결혼 하고싶다는 생각이 많이
들었습니다~❤
os s : 이웃나라ㅡ일본의 집구조
상세히 보여줘서 고마워요
미도리님 오늘도 이뿌요
마성커플 #Mai Diary : 여자친구랑 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일본은 길도 그렇고 집도 그렇고 조목조목하게 모여진 느낌이 강히네용 ㅋㅋㅋㅋ 일본 특유의 길거리 정말 좋습니당.

... 

#난징루호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99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z2bw0lbofx4nmt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