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이킹포장재료전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달봉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12 14:38:36 댓글 0

본문

방산시장 구경 VLOG~! 베이킹재료, 디퓨저,향초 재료 소매 구입부터 업체 주문 제작 팁까지 알려드려요! Bangsan MarketㅣDiffuserㅣBaking

0:48 - 베이킹 포장 구매처 새로피앤엘
3:19 - 비닐 인쇄 업체 성창포장
4:19 - 포장 박스 제작 업체 오케이박스
5:45 - 베이킹 골목
7:24 - 디퓨저,향초,비누 재료 구매처 새로핸즈
9:20 - 운주정 김치찌개 먹방
nari AdeliMerc : Oh yeah. Do you love me? ❤️
엄지엘앤씨 : 넘넘 예뻐여 ~^^
초코땡로그 : 방산시장 구경 직접하는 것 같아서 너무 재미있네요♥︎
샌디는 게임중 :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편리하네영♥
곽윤정 : 우와!! 가보고 싶네요:)

무려 30가지?! 통장이 텅장 됐어영 | 베이킹용품 언박싱 하울 | 초보 베이킹도구 추천 | 브이로그

(화질을 1024p로 설정하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^^)

안녕하세요. 홈베이킹 혜다다입니다.
오늘은 베이킹 용품 언박싱 하울 영상을 가지고 왔답니다\(★^∀^★)/
베이킹 용품 언박싱 하울 영상은 두번째인데 더 떨리네효ㅎ_ㅎ
아직 초보지만 예전보다 베이킹을 더 꾸준하게 하게되어서 주변의 사람들과 나누고자 베이킹 포장용품 위주로 직구를 하게 되었어요.
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펄프도시락과 귀요미 초들이 포인트에오( ˘ ³˘)♥
약 9만원에 30개정도 품목을 구매했고, 배송비는 17,000원 나왔어요.
(하트다쿠아즈틀 하나만 놓고뵈도 배송비 퉁입니닷,,ㅋ_ㅋ)

배송대행지는 산타빌리지를 이용하였고, 해외직구임을 감안하였을 때 배송 속도도 좋고, 고객 응대도 좋아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요!
궁금한 점 있다면 댓글주세요.
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제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 아래 영상도 보러 오세요
⬇️⬇️⬇️
*쿠팡flex하고, 르뱅쿠키 만드는 영상

*겉바속쫀 아메리칸 옥수수쿠키 만드는 영상

*알록달록 비쥬얼 폭발, 시리얼 쿠키 만드는 영상


*인스타그램
혜다다 http://www.instagram.com/hyedada_

*bgm정보
Bensound buddy
무지개밥 너랑있으면, 킹왕짱 기분좋아
Houshi Bu Katsudou Nisshi
selfloveyori샐럽요리 : 베이킹 도구 보니 좋네요 베이킹의 관심 많은 사람이 잘 보고 갑니다
양인수 : 우와...베이킹제료..헿
나이스~~이게다얼마야?
음? 뭐야 내꿈!!!꿈 내놔!!!
milkyway Choi : 다음엔 맛난거 구워주세요 맛난고~~~~
김하나 : 어디서 사셨나여 ㅠㅠ
소빵 : 너무 기대되네용>3<

실패 없는 겉바속촉 마들렌 만들기, 따라하시면 누구나 성공해요(박력분 사용) How to make madeleine | 하다앳홈

** 영상에 오타가 있어요 ㅠㅠ **
이런 큰 실수를 ㅠㅠ
마들렌은 강력분이 아니라 박력분으로 만드셔야 해요!
박력분으로 쓴 줄 알았는데 강력분으로 타이핑을 했네요 흑 ㅠㅠ
만드시는 데 착오없으시길 바라요 ㅠㅠ


이번 주에는 티푸드로 조개 모양의 마들렌을 구웠어요
마들렌은 홈베이킹의 기본이라 어려운 것은 없지만
마들렌의 배꼽이 잘 나오게 하려면 몇 가지 유의할 점이 있답니다.

영상 보시고 맛있는 마들렌 만들어보세요 ^^



#하다앳홈 #홈베이킹 #마들렌만들기
서정민 : 저혹시 무염 버터도 가능하나요? 저희 집에 무염 버터만 있어서.....
가 : 팁인데요! 그 제가 레몬마들렌 하려고 산 레몬즙을 반죽 휴지 전에 반죽에 넣었더니 완전 보돌보돌 맛있게 되더라구요! 물론 조금 반죽이 묽어지긴 하지만.. ㅎㅎ 더 맛있어요! 레몬맛은 별루 안나구요
가 : 버터 무염인가요 가염인가요??????
뀨삥 : 반죽 해놓고 잘생각이라 8시간 정도 냉장고에 휴지시키는 것도 괜찮을까요?
슈링 : 저는 휴지시키고 10실온에놨는데 반죽처럼 질게 돼더라구요ㅠㅠ 이럴땐 어떻게해야할까요??ㅠㅠ

... 

#베이킹포장재료전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27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z2bw0lbofx4nmt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